아카라코리아(대표이사 김현철)의 스마트홈 제품들을 일렉트로마트 내 애플 공식 인증 매장인 ‘에이스토어(ASTORE)’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.
아카라(Aqara)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마트홈 및 IoT 솔루션 기업 중 하나로 미국, 유럽, 중국, 러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 아카라 스마트 허브에 하위 장치들을 연결하여 집 안의 조명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하거나, 연결된 가전 기기를 무선으로 제어하고, 외출 후 문이 열리는 경우에 알람을 보내는 등 우리 집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.
애플 홈킷(Apple HomeKit), 구글 어시스턴트(Google Assistant), LG 씽큐(LG ThinQ), 네이버 클로바(CLOVA), 등 다양한 인공지능 플랫폼과 스피커를 지원하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 없이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홈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.
아카라코리아 관계자는 “국내 애플 스토어에 이어 일렉트로마트 에이스토어에서도 아카라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홈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오는 31일까지 일렉트로마트에서 아카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자세한 내용은 아카라코리아 네이버 공식 이용자 카페 및 에이스토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.
한편 아카라 제품은 일렉트로마트 △왕십리점 △죽전점 △스타필드 하남점 △스타필드 고양점 △킨텍스점 △연수점 △센텀시티점 △월배점 △대전터미널점 등 총 9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.